델코리아(대표 김인교 www.dell.co.kr)가 1 소켓 타워 서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달 6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1소켓 서버 프로모션은 델 파워에지 T105 타워서버 구매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옵션을 통해 고객 요구에 맞는 운영체제(OS), 메모리, CPU, HDD 등을 제공한다.
델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소켓 서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델 파워에지 T105는 비교적 단순한 IT 관리가 필요한 소규모 기업을 위한 제품으로 파일, 프린트, 이메일 및 소규모 웹 서버로 특화 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별도의 공구 없이 분해 및 조립이 용이해 쉽게 기업에서 관리할 수 있으며 소음이 적어 사무환경에 적합하다.
AMD 옵테론TM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안정적인 데이터 처리가 가능하다. 4 x DIMMs(듀얼 인라인 메모리 모듈) 메모리 뱅크로 에너지 효율성이 높은 DDR2 메모리를 최대 8GB까지 확장 할 수 있다.
TPM(Trusted Platform Module)보안칩 및 견고한 내장형 스토리지 커넥터를 장착하여 비즈니스 데이터의 보호 및 빠른 성능의 DDR2 메모리와 1.5TB까지 확장 가능한 내장 스토리지를 통해 미래의 데이터 처리 용량까지 처리할 수 있어 뛰어난 확장성을 자랑한다.
조동규 델코리아 차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의 PC를 서버로 쓰는 SMB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것으로 2 소켓 서버 시장 장악력을 바탕으로 1 소켓 서버 시장에 대한 공략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