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나무엔터테인먼트 - 돈
소리나무엔터테인먼트(대표 서우석)는 모바일 액션아케이드게임 ‘돈’을 SK 텔레콤을 통해 출시했다.
이 게임은 유전자 실험실에서 탈출한 무균 돼지 한 마리와 슈퍼 병아리로 종자가 개량된 4마리의 슈퍼 병아리들이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아서 길을 떠난다는 내용이다. 무균돼지와 슈퍼 병아리들이 난관을 만날 때마다 용감하게 싸워서 역경을 극복한다. 하는 내용이다.
돈은 슈퍼 병아리 4마리를 마치 가제트의 팔처럼 다용도로 변경하여 적을 물리치고 장해물을 넘어 원하는 목적지까지 달려가야 한다. 스테이지 내에서 모은 포인트로 아이템샵에서 각종 의상을 구입할 수 있다. 이 의상은 능력을 높여준다.
돈은 전진하는 방향으로 공중그네가 나오면 그네를 연속해서 타고 넘어야 한다. 전진하는 방향으로 상중하 장애물이 나타나면 정확한 시점에 핸들을 돌려줘야 장애물을 통과할 수 있다. 돈은 지금까지 없던 새로운 방식의 변신 조합 액션게임이다. 새로운 것에 강한 흥미를 보이는 10대는 물론 동화풍의 게임 화면과 코믹한 액션은 여성들에게까지 광범위한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소리나무엔터테인먼트는 게임 출시와 함께 무자년 새 학기 새 출발 복돼지 "돈(豚)" 이벤트를 진행, 노트북과 여행 상품권 등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바른손커뮤니케이션즈 - 레이싱모델맞고
바른손커뮤니케이션즈(대표 최종신)은 레이싱모델맞고를 내놓았다.
이 게임은 세계적인 카레이서 우주인이 자신이 참가하는 대회에서 자신의 레이싱을 더욱 더 돋보이게 하기위해 특급 레이싱걸들을 만나기 위한 여정으로 시작된다.
스토리모드에 등장하는 레이싱걸들은 각각 다른 속성을 지니고 있으며 기존 맞고와는 다른 눈이 즐거운 재미를 느낄수 있다. 게임 중 이용자에게 여러가지 보상을 해주기도 한다.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국내 최고 수준 레이싱걸 들의 화보 및 이를 얻기위한 완성도 높은 스토리 전개다. 기존 고스톱의 재미와 레이싱 모델의 흥미로운 화보를 보는 즐거움의 모두 들어 있다. 특히 게임 최초로 시도되는 "레이싱모델 화보보기"는 이가나, 구지성, 손보영, 이규리등 총 7명의 국내 탑 모델들의 화보가 담겨 있다.
바른손커뮤니케이션즈는 게임 출시기념으로 눈이 즐거운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아이팟 MP3플레이어, 닌텐도 게임기, 레이싱모델 휴대폰케이스, 문화상품권 등 여러가지 경품을 제공한다. 게임 정보이용료는 2900원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