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rive.com)이 프리미엄급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iQ의 베이직 패키지를 선보인다.
베이직 패키지는 기존 파인드라이브 iQ 패키지에서 지급되던 티펙완전무료 이용권을 선택구매로 변경했고 추가로 리모콘과 AC어댑터가 제외돼 있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활용도에 따라 개별 품목을 홈페이지에서 별도 구매 할 수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인드라이브 iQ를 만나볼 수 있다.
파인드라이브 iQ는 ‘운전자를 이해하는 지도’라는 컨셉으로 독자 개발된 국내 최다 데이타베이스 HD급 전자지도 ‘아틀란’을 탑재하고 있다.
여기에 15초 내 스타트를 보장하는 초고속 GPS 수신기술인 fineGPx II 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공식인증을 받은 지상파 DMB, DMB/TPEG 자동로밍, 시동을 켜는 순간 이전의 동작화면을 그대로 보여주는 패스트부팅(Fast Booting) 등 고급 사양을 탑재하고 있다.
한편 파인디지털은 파인드라이브 iQ 베이직 패키지 판매를 기념해 오는 4월 14일까지 파인드라이브 iQ의 구매자 모두를 대상으로 사용후기 작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인드라이브 iQ 제품 구매 후 해당 쇼핑몰에 상품평을 작성하고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파인드라이브iQ 전용 썬바이져를 증정하고 이벤트 참여자중 30명을 추첨해 고급 무선FMT카팩을 증정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