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IDC, 통합보안서비스 출시

호스트웨이IDC(대표 김성민 www.hostway.co.kr)가 심층보안을 실현하는 통합보안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통합 보안 서비스는 관제서비스인 방화벽, 침입방지시스템(IPS), 웹방화벽과 어플리케이션 보안시스템인 스팸 및 바이러스 필터링, 암호화 통신(SSL), 서버 안티바이러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보안 컨설팅, 모의해킹, 웹 취약점 분석, 보안 교육 등 물리적, 기술적, 관리적인 프로페셔널 통합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통합보안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방화벽과 침입방지시스템(IPS), 웹방화벽을 연계한 강력한 심층방어(defense in depth) 관제서비스가 3단계에 걸쳐 비정상적인 트래픽을 막아줘 사용자는 정상적인 데이터만을 사용할 수 있으며, 보안 관련 장애 발생 시 신속하고 효율적인 대처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또한 보안서비스 신청 시 IP나 서버 위치 변경, 새로운 장비 추가 등의 불편함 없이 빠르고 안전하게 상위 단계의 보안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보안 서비스를 통합, 구축함으로써 서비스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장애가 발생하기 전에 위험을 감지하고 대비할 수 있도록 보안 컨설팅, 모의해킹, 웹 취약점 분석 등의 전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최고 수준의 보안을 실현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호스트웨이IDC는 두 달 동안 통합보안서비스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웹방화벽 신청 고객에게 한 달간 무상서비스를 제공하며, 방화벽과 침입방지시스템(IPS) 신청 고객에게는 네트워크 스캔(Network Scan) 1회의 혜택을 준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