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나우(GAGGENAU)가 손쉽고 간편하게 최고급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빌트인 커피메이커(CM 210-130)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커피메이커는 맞춤형 커피를 위한 다양한 기능들을 장착한 빌트인 제품으로 활성탄과 이온교환 수지를 이용한 전용 필터로 정수된 순수한 물을 사용해 커피를 만들어낸다.
여기에 물의 경도와 커피내리는 물의 온도 등을 마시는 사람의 입맛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
커피 원두를 분쇄할 때 수증기를 이용해 커피 향이 최대한 살아있게 하는 아로마 훨 시스템(Aroma whirl system)을 적용해 진한 커피 향을 오랫동안 보존할 수 있으며, 에스프레소, 까페라떼, 카푸치노, 마끼아또 등 다양한 커피를 최대 12인용까지 즉석에서 만들어낸다.
이 때 커피의 농도와 양, 원두의 분쇄 정도 역시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다.
위생 면에서도 진일보한 자동 세척 기능이 적용 돼, 기본적으로 사용 전후 전원을 켜거나 끌 때마다 각각 1회씩 자동 세척을 진행한다.
전반적으로 청소를 해야 할 시기가 되면 클린(clean) 버튼에 불이 켜져, 청소용 알약만 넣어주면 세척 프로그램을 작동하는 ‘자동 위생 세척 기능’을 도입해 사용하는 사람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