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 HR 컨설팅 회사 휴잇과 사업 제휴

 SK텔링크(대표 김철규 www.sktelink.com)는 세계적인 HR 컨설팅 기업인 휴잇 어소시엇츠(www.hewitt.com)와 ‘HRD 컨설팅 및 위탁교육 사업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회사는 공동으로 HRD 컨설팅 사업 및 관련 온·오프라인 교육과정 개발을 포함한 위탁교육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SK텔링크는 e러닝(www.learningmate.co.kr) 사업과 연계해 인사전략 수립, 인사 프로그램 설계 및 실행 리더십 개발 등 다양한 HRD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SK텔링크는 지난달 1일 서비스를 개시, 현재 하나로텔레콤, SKC 등 국내 유수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똑똑한 부자 만드는 마법의 금융해법’ ‘오홍석 교수의 성공하는 기업을 위한 인사조직 기초’ ‘기회의 땅 중국! 이렇게 공략하라” 등 약 220여개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김철규 SK텔링크 사장은 “인적자원 개발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HRD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구축하려는 기업들이 크게 늘고 있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우수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SK텔링크 e러닝 서비스와 휴잇의 최고 수준 인사컨설팅 서비스를 결합시켜 법인고객 대상 교육사업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휴잇 어소시엇츠는 65년 역사의 인사조직 분야 글로벌 컨설팅 회사로, 현재 전 세계 33개국 2만3000명의 전문 컨설턴트가 활동 중이다.

  전경원기자@전자신문, kwj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