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80일간의 쌩유 페스티벌’

LG전자가 4일부터 6월 23일까지 ‘80일간의 쌩유(Thank you)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노트북과 데스크톱PC, 모니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과 경품을 증정한다.

엑스노트 노트북을 구입하면 전용 가방을 비롯한 액세서리를 증정하고, 엑스피온 데스크톱PC를 구입하면 2채널 스피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추가 사은품으로 ▲파워풀 모델을 구입한 고객은 외장하드(80G), a/g/n 유무선공유기, 컨버스 상품권(6만원권), 복합기(DT 구매자에 한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스타일리시 모델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컬러프린터, 무선키보드와 마우스, EXR백팩, 컨버스 상품권(4만원권) 중 1개를 제공한다.

▲스마트 모델 구입고객에는 무선광마우스, USB 메모리스틱, 액세서리 5종 세트 중 1개를 제공한다.

▲플래트론 모니터 구입 고객에게는 무선 광마우스를 제공한다.

또, 구매고객이 홈페이지를(www.lgepc.co.kr)를 통해 LG PC제품사진과 함께 구매 배경이나 에피소드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유럽해외여행권(2쌍), 외식 상품권(10명), 영화예매권(50쌍) 등 총 62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LG전자 매장 방문 고객에게 대작게임 ‘헬게이트 런던’ 무료이용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LG PC 회원에게 LG트윈스 프로야구 홈경기 관람권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