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S테크놀로지(대표 이상헌, 나기철 www.mdstec.com)가 윈도우 임베디드 OS 개발 툴 킷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해 디에스티(DST) 인수합병으로 국내 및 동남아시아, 인도, 오세아니아 지역 윈도우 임베디드 OS 사업권을 획득하게 된 MDS테크놀로지는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본격적인 윈도우 임베디드 OS 개발 툴 킷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다음달 31일 까지 진행되는 이범 프로모션을 통해 MDS테크놀로지는 윈도우 임베디드 CE 또는 윈도우 XP 임베디드 개발 툴킷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대용량 외장하드 또는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실시하는 윈도우 임베디드 OS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 중 41명을 추첨하여 닌텐도 게임기, 영화예매권 등 경품도 증정한다.
윈도우 임베디드 OS는 내비게이션, PMP, IP셋톱박스 및 ATM, DVR, 산업용기기 등 특정 기능을 수행하는 임베디드 시스템을 위한 운영체제로, 고객사는 개발 디바이스에 맞게 운영체제를 최적화하여 개발이 가능하며, 윈도우 기반의 입증된 성능과 안정성, 15년의 긴 제품공급, 다국어 지원 등이 주요 특징이다.
나기철 MDS테크놀로지 공동 대표는 “고객의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에 맞는 최적의 OS를 제공하고, 개발에서 제품양산에 필요한 최적의 솔루션 및 신속한 기술서비스를 공급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