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모바일]서울우유 `짜요짜요`와 이벤트

◆엠조이넷­-짜요짜요 타이쿤

엠게임의 모바일 게임 파트너사인 엠조이넷은 서울우유와 함께 ‘짜요짜요먹고, 100%당첨 선물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서울우유의 짜요짜요를 구매하는 모든 사람에게 모바일게임 ‘짜요짜요 타이쿤3’를 무료로 받도록 해준다.

‘짜요짜요타이쿤3’는 지난 1, 2편의 성공에 이은 시리즈 제 3편으로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50만 건을 돌파한 대표적인 모바일 게임이다. 서울우유의 ‘짜요짜요’는 일평균 판매량이 2만 3000개인 대표 유제품이다.

양사는 두 제품 모두 짜요짜요라는 동일한 제품명을 가지고 있어, 공동프로모션의 진행 시 큰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상민 엠조이넷 마케팅팀장은 “모바일 게임이 대형 식음료업계, 제과업계와의 제휴해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게임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윈디소프트-열혈고교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코믹 액션 모바일 게임 ‘열혈고교 모바일’ 출시를 앞두고 오는 6일까지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게임은 80년대 콘솔 및 아케이드 게임으로 출시돼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학원 코믹 액션게임 ‘열혈고교 쿠니오군’ 시리즈 중 대표작인 ‘열혈고교(원작명 열혈물어)’의 모바일 버전이다. 게임팩으로 즐기던 추억의 게임 그대로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공동구매를 신청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정보이용료를 할인해 주는 방식으로 공동구매 신청 인원이 많을수록 할인금액이 높아져 1인당 최대 1000원까지 정보이용료가 할인된다.

공동구매는 윈디소프트 모바일 홈페이지(www.windymobile.com) 및 모바일 게임 전문 커뮤니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2000명에게만 할인혜택을 준다.

열혈고교 모바일은 7일 KTF, 8일 SKT와 LGT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