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 2008]중소벤처-아이에스브이

[WIS 2008]중소벤처-아이에스브이

 아이에스브이(대표 김명호 www.penandmouse.co.kr)는 WIS에서 송수신 일체형 무선 펜 광마우스 ‘펜앤드마우스(P&M/PenandMouse)’를 선보인다. 아이에스브이의 펜앤드마우스는 입력 장치로 펜을 사용함으로써 단순 PC작업에서부터 정밀한 그래픽 작업까지 처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지난해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전시되는 제품은 지난해 10월 출시된 초기 버전보다 기능이 한층 더 강화된 마우스로 소비자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의 사용 평가를 설계에 반영, 버튼을 누르기 쉽도록 돌출시켰으며 스크롤 기능도 강화했다. 이에 프레젠테이션과 전문 디자인 설계 시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단계별 모드를 최소화하고 사이드 버튼을 추가해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디자인도 개선됐다. 흡사 고급 만년필과 같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며 어린이 손안에 들어갈 정도로 작고 가벼워 필기하듯 자연스러운 입력이 가능하다. 수신기와 펜을 일체형으로 설계한 것도 특징. 기존 제품은 수신기가 별도로 존재, 휴대가 불편하다는 지적이 있었지만 이 제품은 수신기 없이 PC USB 포트에 꽂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 펜 모드로 전환을 원하면 설치 프로그램 설치 없이 펜에 달린 버튼만 누르면 바로 쓸 수 있다.

이성현기자 arg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