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공원 입장권, 인터넷에서 특가 판매

 인기 물놀이 공원의 자유이용권도 인터넷 몰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오션월드, 덕산스파캐슬 등 유명 물놀이 상품들을 40∼60% 할인된 가격에 거래되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물품보관소도 이용하고 음료수 쿠폰도 얻을 수 있다.

 디앤샵(대표 김한준 www.dnshop.com)은 대명 콘도의 오션월드 세트권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오션월드 5매 세트권이 12만원으로 52% 할인된 가격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대형 튜브와 비치볼을 증정한다. 회사 측은 “실내 라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객실 우대권과 아쿠아월드, 곤돌라 할인권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인터파크투어(대표 박진영 tour.interpark.com)는 오는 8월 31일까지 ‘대한민국 대표스파 모음전’을 열고 전국 워터파크 상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상품금액의 최대 20%를 적립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옥션(대표 박주만 www.accommodations.auction.co.kr)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인근 지역의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자는 파라다이스호텔, 아이에프콘도, 한국콘도 등에 묵을 수 있다.

 GS이숍(대표 허태수 www.gseshop.co.kr)은 내달 20일까지 ‘워터파크 & 테마온천 할인 기획전’을 갖고 설악한화 워터피아, 경주대명 아쿠아 월드 등 전국 13개 지역의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이용권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김규태기자 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