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고객만족은 우선 재미다. 재미 없는 게임은 고객을 만족시킬 수 없다. 액티비전코리아(대표 이창성 www.activision.co.kr)의 ‘콜오브듀티4-모던 워페어’는 이러한 의미에서 올 상반기 가장 게임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게임이다. 이 게임의 재미는 두말하면 잔소리다.
콜오브듀티4는 최고의 그래픽과 사실적인 전투 장면으로 E3 2007 베스트 게임, 해외 유수 잡지의 게임 평가 1위에 선정되는 등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를 증명하듯 세계적으로 1000만장 이상이 판매됐다. PC게임 시장이 위축된 국내 시장에서도 5만장 이상이 판매됐다.
이전 시리즈가 2차 세계대전이 배경이었던 것과 달리 콜오브듀티4는 최첨단 현대전을 배경으로 테러집단을 상대로 위험 분쟁지역에서 전투를 진행한다. M4 소총 및 재블린 미사일 등 실제 첨단 무기를 게임에서 접할 수 있다.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연출로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콜오브듀티 4는 싱글플레이뿐 아니라 특히 멀티플레이를 강화해 온라인게임을 즐기는 것과 같은 박진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주는 다양한 변수를 폭파병·중화기병 등 각 병과에 따라 각기 다르게 적용할 수 있어 폭넓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멀티플레이 시 연속 킬 수에 따라 공중 화력 지원을 요청하는 등 다양한 기능도 활용 가능하다.
콜오브듀티4 한글판은 현재 4대의 오피셜 서버를 지원하고 있다. 최근 1.6패치 무료 다운로드를 시작해 새로운 멀티플레이 맵 4종도 즐길 수 있다. 최신 1.6패치 다운로드는 찰리오스카델타 한국 사이트(www.charlieoscardelta.co.kr)에서 가능하다.
액티비전코리아는 이 외에 게임상담 AS 등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보다 좋은 게임을 출시하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