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은 최근 세계 최고 인기 댄스게임 ‘오디션’의 ‘시즌 2’를 공개했다.
시즌 2에서는 그래픽의 해상도를 높이고 보이스 채팅, 비트러시 모드 등을 추가해 게임의 질을 한층 더 높였다. 높아진 해상도에 맞춰 디자인 등을 새롭게 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비트러시 모드’로 기존의 게임보다 박자감과 손맛을 살렸다는 평이다.
이용자들이 목소리로 직접 대화를 가능하게 해 주는 보이스 채팅 기능은 커뮤니티를 이용한 게임의 즐거움도 한층 강화해 준다.
예당온라인은 오디션 새 단장에 맞춰 이용자를 유혹하기 위해 아이템 구매, PC방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는 30일까지 오디션 캐시 아이템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보너스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또 PC방에서 오디션 PC방 쿠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경품을 증정하는 PC방 프로모션과 여름 시즌 특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특히 베이징 올림픽 기간에는 댄스게임의 장점을 살려 지난해 선풍적 인기를 끈 꼭짓점 댄스와 같이 코믹하고 따라 하기 쉬운 동작으로 구성된 베이징댄스를 만들어 오디션 내에 선보인다. 베이징댄스 UCC를 제작하거나 게임 내에서 베이징댄스를 추는 이용자에게는 경품도 지급한다. 또 올림픽 종목별 선수들의 복장 등을 패션 아이템으로 추가할 계획이다.
예당온라인은 MMORPG ‘프리스톤테일 2’의 프리미엄 PC방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바캉스 기간인 7월 말에서 8월 프리스톤테일 2 이용자에게는 여름휴가를 떠날 수 있는 여행권이나 놀이공원 티켓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비행슈팅RPG ‘에이스온라인’은 오는 17일 판데아 지역에 관한 미션과 몬스터, 맵 등을 추가하는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계획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