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아, 캐드 데이터 전용 보안 제품 출시

코디아, 캐드 데이터 전용 보안 제품 출시

코디아(대표 고병수 www.kodia.co.kr)는 캐드 데이터 전용의 ‘Secure-CAD’와 문서, 동영상, 이미지 사진, 음악 그리고 캐드 데이터 보안을 위한 ‘Secure-CADi’ 두 상품을 각각 CD-R과 USB제품 형태로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Secure-CAD 시리즈는 선박설계도면, 건축설계도면, 기계설계도면 및 반도체, 자동차 등의 설계에 많이 이용되는 CAD 프로그램 및 그림이나 사진, 이미지 파일 등을 담을 수 있다.

외부에 전달되는 캐드정보가 설령 비밀번호를 알고 있어도 열람만 가능, 열람과 인쇄만 가능, 데이터 복사가능 등의 기능이 구현되며, 일반적으로 열람된 파일은 Temp 파일을 남기게 되어 정보가 유출될 가능성 높으나, 본 제품은 열람하는 PC의 프로그램을 전혀 의존하지 않기에, 불법복제의 가능성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있다.

CD의 저장 공간은 570MB이며, 파일의 자동 압축 기능, 20회까지 추가 쓰기를 할 수 있는 멀티 세션 기능도 제공된다. USB는 1기가, 2기가, 4기가 등 용량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Secure-CAD CD 가격은 13,000원은 Secure-CAD USB(1기가) 가격은 35,000원, Secure-CADi CD 가격은 15,000원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