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도시락, DRM 프리 음악상품 출시

KTF 도시락, DRM 프리 음악상품 출시

KTF(대표 조영주, www.ktf.com)가 다음달 1일부터 음악포털 도시락(www.dosirak.com)을 통해 DRM((Digital Rights Management, 디지털 저작권 관리) 프리 요금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다운로드파티 소유형 프리 40곡’은 월 5,000원에 DRM 없는 음원 40곡을, ▲ ‘다운로드파티 소유형 프리 150곡’은 월 9,000원에 DRM 없는 음원 150곡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이 두 가지 요금 상품에 각각 2,000원을 추가할 경우, 다운로드 뿐만 아니라 음악 감상(스트리밍)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KTF는 다른 기기에서의 사용제한은 있지만(DRM 적용) 기간제한 없이 음원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추가로 선보였다.

한편, KTF는 새로운 음악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8월 5일(화)부터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태국콘서트 여행(3박 5일)에 초청하며, 매일 60명에게는 아이팟 나노, 옙 조약돌 MP3플레이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다운로드파티 소유형 프리 150곡’, ‘자유감상파티 소유형 프리 150곡’ 가입고객 모두는 1GB SD 메모리카드를 받을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