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건강한 여름 나기 프로그램’ 진행

SK C&C(대표 윤석경 www.skcc.com)는 여름철 임직원의 건강증진을 위한 ‘건강한 여름 나기 헬스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건강 프로그램은 SK C&C의 4대 복지 시설인 의무실, 헬스 센터, 심신 수련실 및 구내식당이 통합 진행하는 복합 건강 프로그램으로 전문화된 헬스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구성원의 건강 향상시킴으로써 개인과 회사의 행복을 추구하고자 마련됐다.

건강검진 결과에 따른 집중 관리 대상이 선정되고, 의무실을 통해 건강 상담을 해주는 ‘Happy 주치의’를 통해 전문화된 건강관리 Plan 제공 및 건강 목표관리에 대한 진행 현황 지속 관리를 시행할 예정이다.

특히, 2회 연속으로 관리 대상으로 선정되거나 회복력이 떨어지는 부·차장 직급은 집중관리 대상으로 선정해 개인별 건강상태 체크, USB 만보기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관리 및 힐링 명상 등을 진행하는 ‘U 닥터’ 프로그램을 따로 마련할 예정이다.

이 모든 과정은 건강관리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개인별 맞춤형 관리 시스템을 통한 체계적인 건강관리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헬스 센터에서 진행하는 ‘건강몸짱 만들기 8주 프로젝트’는 참가 신청을 받아 진행되는 개인별 맞춤 운동 프로그램으로, 전문 트레이너 2명에 의해서 8주간 실시 되며 운동자세와 강도의 교정, 올바른 영양 및 식단 등을 체크하며 진행된다.

이 밖에도 본사에서 떨어진 사업장을 주 2회 방문하는 ‘찾아가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