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대표 최형탁 www.smotor.com)는 소형 SUV 제품인 2009년형 ‘it Style 액티언’의 ‘데칼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창조적이고 개성 넘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감각을 접수 받는다.
13일(수)부터 응모를 시작하는 이번 행사에 관심 있는 고객은 행사 홈페이지(www.smotorsuv.com)를 통해 제공되는 it Style 액티언의 정측면/정면/측면/후면 디자인에 it Style 액티언의 특징과 개성을 가장 잘 부각할 수 있도록 데칼 디자인을 작업한 후 9월 5일(금)까지 홈페이지를 통해서 응모하면 된다.
쌍용자동차는 출품된 응모작 중 우수작품을 1차로 선정하고, 9월 10일(목)부터 9월 17일(수)까지 네티즌의 투표를 통해 총 5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작품에 대해서는 1등(Actyon상) 1명에게 3백만원, 2등(it Style상) 1명에게 2백만원, 3등(Club상) 3명에게는 1백만원, 입선 10명에게는 20만원씩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액티언 데칼 디자인에 관심있는 디자인 전공자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13일(수)부터 행사 홈페이지(www.smotorsuv.com)를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