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과기대 첫 신입생 맞이 입시설명회 열어

내년 3월 첫 신입생을 맞는 울산과학기술대학교가 우수인재 유치를 위해 설명회를 갖는다. 울산과학기술대학교(총장 조무제)는 유웨이중앙교육과 함께 오는 29일까지 광주, 부산 지역에서 ‘2009학년도 대학입시전략 설명회’를 공동개최할 계획이라고 13일 밝혔다.

이번 대학입시전략 설명회는 수험생 및 학부모 대상으로 오는 19일(화) 오후 1시 광주 상공회의소 대회의실, 29일(금) 오후 2시 부산상공회의소에서 열린다. 특히 이번 입시전략 설명회에는 울산과기대의 교무·입학팀이 직접 참석해 △울산 과기대의 비전과 특성화 전략 △입시정책 △우수학생 지원 사항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할 예정이다. 울산과기대는 상위 5%이내의 우수인재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

울산과학기술대학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첫 신입생을 모집하는 울산과기대의 입학전형제도 및 입학조건 등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직접 묻고 대답하는 자리 등을 통해 개별적 정보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설명회에는 유웨이중앙교육의 이만기 평가이사가 강연자로 나서 ‘2009학년도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대학입시전략’이라는 주제로 수능까지 남은기간 동안의 학습전략 및 방법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이성현기자 arg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