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일 저녁 8시
대한민국 대표 인기 아티스트에서 아시아의 빛나는 별로 우뚝 선 슈퍼 주니어가 아시아는 물론 전 세계 음악 팬들을 감동시킨 모든 흔적들이 드디어 공개된다.
MTV는 지난 8월 1일 말레이시아 겐팅 리조트에서 개최됐던 ‘MTV 아시아 어워드 2008(이하 MAA 2008)’을 26일 저녁 8시 30분부터 밤 10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방영한다.
‘MAA 2008’ 본 방송 직전인 저녁 8시부터 30분 동안 아시아 뮤지션으로는 유일하게 단독 퍼포밍 아티스트로 초청된 우리나라의 슈퍼주니어가 현지에서 펼친 활약상을 담은 특별 제작 프로그램이 방송된다. 이는 MTV 제작진이 ‘슈퍼 주니어’를 밀착 취재한 프로그램이다.
말레이시아 입국 순간부터 세계적인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공개 기자 회견, 보다 완벽한 무대를 만들기 위한 각종 리허설 현장, 그 어떤 스타보다도 뜨겁게 환영 받았던 레드 카펫 입장 모습, 그리고 수천명의 관중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은 ‘MAA 2008’ 퍼포밍 무대 등 글로벌 스타로서 발돋움하는 슈퍼 주니어의 모습이 드라마처럼 그려진다.
특히 공식석상에서의 슈퍼주니어를 넘어 무대 뒤에서 그리고 그 무대를 준비하는 일상 속에서 그들이 얼마나 치열하게 노력하는 뮤지션인지를 보여주는 소탈한 영상들은 빼놓을 수 없는 ‘감동’의 메시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원배기자 adolf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