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TG삼보컴퓨터(대표 김영민)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의 전용PC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아바(A.V.A) 전용 PC 드림시스 TPVR은 제품 전면과 측면에 A.V.A 로고 및 캐릭터를 새겨 넣어 게임 전용 PC 다운 독특한 개성을 살렸을 뿐만 아니라 강력한 성능을 상징하는 블랙칼라를 적용, 깔끔하고 단아한 외관을 갖췄다.
특히 게이머 및 멀티 태스킹을 하는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인텔? 코어™2 쿼드 프로세서를 탑재해 최신 게임뿐만 아니라 고난이도 3D 작업 등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S-ATA(Serial ATA) 포트를 내장, 데이터 백업과 OS 재설치 등이 기존 PC에 비해 최대 20배 가량 빠르기 때문에 개인 사용자뿐만 아니라 PC방 용으로도 최적화된 성능을 보여준다.
TG삼보는 아바(A.V.A) 전용PC 드림시스 TPVR 출시 전 체감 테스트를 통해 성능을 입증했다.
프로게이머, 게임개발자, 클랜(소규모 게임 동호회), 아바걸즈 등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테스터들이 참여한 결과 그래픽과 안정성 등이 만족스럽다는 호평을 이끌어낸 것.
테스트에 참여했던 아바(A.V.A) 1호 프로게이머 황민식씨는 "컴퓨터 전문기업의 제품답게 안정성과 탁월한 성능을 겸비해 아바(A.V.A) 유저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PC가 될 것이다”며 "세련되고 개성 있는 디자인은 청소년들과 FPS게임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정훈 사업부장은 “TG삼보와 함께 선보인 아바(A.V.A) 전용PC는 가격, 사양, 안정성 등 모든 것을 갖춘 최상의 PC로 평가된다”며, “아바(A.V.A)를 플레이 하기에 최적화된 드림시스 TPVR에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A.V.A 전용PC 출시 및 구입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바(A.V.A) 공식 홈페이지(ava.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