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코(공동대표 이지웅, 이혁)는 지난달 18일부터 실시한 베이징 올림픽 기념 ‘코리아 팀 파이팅’ 더블 이벤트의 행운의 주인공을 디비코 홈페이지(www.dvico.co.kr)에 발표하였다.
대한민국의 금메달 총 획득 개수를 맞추는 퀴즈이벤트와 디비코의 주력제품인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티빅스’ 와 ‘퓨전HDTV’를 구매한 후 온라인 제품등록을 하면, 한국이 획득한 금메달 개수의 10배에 해당하는 당첨자를 선발하여 모두에게 주유상품권(2만원권)을 증정하는 더블 이벤트로 진행되었다.
정답자중 추첨을 통해 니콘의 D40 DSLR카메라, 닌텐도Wii, 소니 PSP, iPod Nano 등 최신 유행하는 IT기기들을 증정한 디비코는 금메달 획득 개수 퀴즈이벤트중 니콘의 D40 DSRL카메라에 당첨된 서선미씨는 “이번 올림픽도 티빅스HDTV로 실감나게 응원했다” 라며 “기대하지 않았는데 행운이 돌아와 금메달을 같이 기쁘다” 라고 말했으며, 추가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디비코 로고가 새겨진 기념 티셔츠를 증정했다.
올림픽 이벤트에 대한 높은 참여에 대해 디비코의 홍보팀장 장경환 차장은 “HD방송으로 올림픽을 시청하자는 소비자의 욕구로 디비코 영상제품들의 대한 관심이 높아져, 뜨거운 관심이 이벤트로 까지 확대된 것이라고 생각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