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HP․AMD, ‘오픈소스 가상화’ 공동 프로모션 전개

한국레드햇(대표 김근 www.kr.redhat.com)은 국내 기업 고객들에게 오픈소스 기반의 가상화 지원 인프라를 폭넓게 제공하기 위해 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 AMD코리아 (대표 박용진 www.amd.co.kr)와 함께 9월 한 달간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3사는 기업 고객들에게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5와 HP DL 385G5 서버, 그리고 AMD의 옵테론 프로세서 기반에서 구현되는 가상화 기능에 대한 이점을 소개하고 오픈소스 인프라가 가지는 안정성 및 성능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고객들은 1100만원 상당의 HP DL585G1과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5 스탠다드 에디션 (RHEL5 Standard Edition)을 280만원(부가가치세 별도)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웹서버 성능을 가늠하는 SPECWeb2005를 비롯하여 각종 벤치마크에서 현재 1위를 차지한 HP DL385 G5와 통합 가상화를 지원하며 CC인증(EAL4+) 및 GS인증을 통해 안정성 및 성능을 인정받은 바 있는 RHEL5를 구매하는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한우 세트, 주유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웹사이트 http://www.myseminar.co.kr/rhhpamd/contents/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