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대표 최형탁 www.smotor.com)가 소형 SUV인 2009년형 `it Style 액티언`에 이어 중형 SUV인 2009년형`Real SUV 카이런`도 홈쇼핑을 통해 홍보한다고 밝혔다.
9월 7일(일) 밤 9시 20분부터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홍보하게 될「Real SUV 카이런 」LV6 모델은 연식 변경을 통해 148마력 2,000cc 엔진에 6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하고 배기 가스 저감 장치인 CDPF가 장착돼 저공해 자동차로 인증 받은 쌍용자동차의 대표적인 친환경 중형 SUV이다.
「Real SUV 카이런 」LV6 모델은 25,330천원의 경제적인 가격에 ▲커튼 에어백 ▲가죽시트 / 파워시트 ▲18”휠 ▲선루프 ▲내비게이션 ▲DMB ▲후방카메라 등 각종 편의/안전 사양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어 경쟁 모델 대비 월등히 우수한 사양을 갖추고 있고, 저공해 자동차 인증에 따른 환경 개선 부담금 면제 등의 혜택까지도 누릴 수 있는 차종이다.
홈쇼핑 방송을 보고 전화로 상담 예약을 신청하면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춰 전문 딜러가 방문, 무료 시승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방송 중 상담 예약 신청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현재 진행 중인 추석 귀성길 차량 지원 이벤트를 통해 시승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차량 구입은 선수금 없이 최장 48개월 전액 할부가 가능하다.
쌍용자동차 마케팅 담당 김근탁 상무는,“이번에 홈쇼핑을 통해 홍보하게 될「Real SUV 카이런 」LV6 모델은 가격, 성능, 사양, 스타일 측면에서 경쟁 모델 대비 월등히 우수한 면을 확보하고 있다”며,“선택하시는 고객 분들 모두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쌍용자동차는“Summer 가족 사랑 캠프”,“추석 귀성길 차량 지원”,“태풍 레이싱팀 후원”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확산 시키고 있는「Real SUV 카이런 」의 홈쇼핑 홍보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는 물론 판매 증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