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소프트, 하반기 정부, 공공 시장 공략 본격화

핸디소프트(대표 황의관 www.handysoft.co.kr)가 정부/공공 시장에서 다수의 지식 관리 관련 사업을 수주하며 하반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9일 밝혔다.

핸디소프트는 올 하반기 들어 교육과학기술부의 위키포털시스템, 부산교통공사의 기록물관리시스템, 한국전파진흥원의 지식경영시스템 구축사업 등을 연이어 수주했다.

교육과학기술부의 위키포털시스템 구축사업은 과거의 교육인적자원부와 과학기술부가 통합됨에 따른 원활한 정보 공유 및 협업 체계 구축사업이다. 이 사업에는 최근 GS인증을 받은 ‘HANDY XEP’ 제품이 공급됐다.

핸디소프트는 부산교통공사의 기록물관리시스템 구축사업에 자사의 그룹웨어와 기록물관리시스템, BPM 제품을 공급했다. 이 사업은 문서 처리의 전 과정을 전자화하여 기록물을 안전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지식화하기 위한 것이 목적이다.

또 한국전파진흥원의 지식경영시스템 구축사업은 원내에 산재되어 있는 각종 지식 정보를 단일 인터페이스로 통합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하는 사업으로, 이를 위해 자사의 그룹웨어와 포털, KMS, 메신저 등이 공급됐다. 한국전파진흥원은 향후 통합업무환경이 마련되어 업무의 생산성과 효율성이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지식 기반 경영 체제를 정착시켜 대/내외 경쟁력을 강화할 전망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