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쿠첸, 알렉스와 함께하는 로맨틱 디너 초대

웅진쿠첸(대표 홍준기 www.cuchen.com)이 취사시간을 9분대로 앞당긴 ‘스마트 서라운드 IH압력밥솥’을 필두로 IH방식 밥솥시장의 석권과 함께 ‘IH쿠첸’ 이미지 선점을 위해 ‘IH쿠첸과 알렉스의 맛있는 초대’라는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9월 한 달간 공중파 및 케이블, 온라인 광고 등을 통해 많은 주부들이 웅진쿠첸의 광고모델인 알렉스가 IH쿠첸밥솥으로 지은 맛있는 밥을 함께 맛 볼 수 있는 실제 디너 이벤트에 응모하도록 유도하는 대규모 소비자 참여형 체험 이벤트로 진행된다.

이미 웅진쿠첸은 지난 1일부터 ‘요리 잘하는 로맨틱 가이’ 알렉스를 모델로 해 전파를 타기 시작한 TV 광고를 통해 알렉스가 맛있는 밥상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이번 이벤트의 참여와 응모를 유도하고 있다.

응모자 전원을 대상으로 알렉스의 1집 솔로앨범 사인 CD, 웅진쿠첸 스마트쿠커, IH쿠첸밥솥 등 푸짐한 경품 추첨도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의 응모는 알렉스가 직접 등장하는 ‘IH쿠첸카페 이벤트 사이트’ (www.cuchen.com/microsite)및 웅진쿠첸 홈페이지 등을 통해 25일까지 진행되며, 본 행사인 ‘IH 쿠첸과 알렉스의 맛있는 초대 이벤트’는 총 100명의 고객을 초청하여 9월 29일 열릴 예정이다.

웅진쿠첸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알렉스가 주부들에게 직접 저녁식사를 차려주는 본 행사는 웅진의 기술력을 상징하는 서울대 R&D 연구센터의 최신 시설 내 특설 무대에서 진행되며, ‘알렉스와의 달콤한 대화’, ‘맛있는 밥과 음식이 있는 로맨틱 디너’, ‘유쾌한 미니콘서트’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