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쿠첸(대표 홍준기 www.cuchen.com)이 취사시간을 9분대로 앞당긴 ‘스마트 서라운드 IH압력밥솥’을 필두로 IH방식 밥솥시장의 석권과 함께 ‘IH쿠첸’ 이미지 선점을 위해 ‘IH쿠첸과 알렉스의 맛있는 초대’라는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9월 한 달간 공중파 및 케이블, 온라인 광고 등을 통해 많은 주부들이 웅진쿠첸의 광고모델인 알렉스가 IH쿠첸밥솥으로 지은 맛있는 밥을 함께 맛 볼 수 있는 실제 디너 이벤트에 응모하도록 유도하는 대규모 소비자 참여형 체험 이벤트로 진행된다.
이미 웅진쿠첸은 지난 1일부터 ‘요리 잘하는 로맨틱 가이’ 알렉스를 모델로 해 전파를 타기 시작한 TV 광고를 통해 알렉스가 맛있는 밥상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이번 이벤트의 참여와 응모를 유도하고 있다.
응모자 전원을 대상으로 알렉스의 1집 솔로앨범 사인 CD, 웅진쿠첸 스마트쿠커, IH쿠첸밥솥 등 푸짐한 경품 추첨도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의 응모는 알렉스가 직접 등장하는 ‘IH쿠첸카페 이벤트 사이트’ (www.cuchen.com/microsite)및 웅진쿠첸 홈페이지 등을 통해 25일까지 진행되며, 본 행사인 ‘IH 쿠첸과 알렉스의 맛있는 초대 이벤트’는 총 100명의 고객을 초청하여 9월 29일 열릴 예정이다.
웅진쿠첸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알렉스가 주부들에게 직접 저녁식사를 차려주는 본 행사는 웅진의 기술력을 상징하는 서울대 R&D 연구센터의 최신 시설 내 특설 무대에서 진행되며, ‘알렉스와의 달콤한 대화’, ‘맛있는 밥과 음식이 있는 로맨틱 디너’, ‘유쾌한 미니콘서트’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