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다음달 말까지 ‘T끼리 온가족 할인’ ‘T끼리 T내는 요금’ 등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SK 상품권, 호텔 숙박 패키지 등을 제공하는 ‘도전! T끼리 T내는 요금 할인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T끼리 온가족 할인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는 최근 3개월(8∼10월)중 할인금액이 높았던 달의 가족 구성원 할인 금액을 온라인 T월드(www.tworld.co.kr)에 입력하면 할인 금액이 높은 가족을 선발해 SK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망내 할인 상품인 T끼리 T내는 요금에 가입한 고객이 본인의 요금 할인율을 T월드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할인율별(70% 이상 SK상품권(70만원), 5% 이상 SK상품권(50만원))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1일 이후 T끼리 온가족 할인 200만번째 고객 가입시점까지 T끼리 온가족 할인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가족에게 워커힐호텔 숙박 패키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200만번째 가입 가족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 상품권과 150만원 상당의 W호텔 스위트룸 1박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순건 SKT 마케팅기획본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대표적 이동전화 요금 절감 상품인 ‘T끼리 온가족할인’과 ‘T끼리 T내는 요금’ 가입고객의 요금 할인 효과를 피부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황지혜기자 got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