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프레임텍, 디큐브 고객 대상 한가위 포토 콘테스트

디프레임텍(대표 이석의, www.d-cube.co.kr)이 한가위를 맞아 디큐브 고객을 대상으로 ‘디큐브 포토 콘테스트 - 내 디큐브, 이런 모습 어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일부터 28일까지 네이버의 디큐브 유저카페(http://cafe.naver.com/dcubemp3)에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2001년부터 2004년 사이에 판매된 디큐브 브랜드 11개 모델과 미니 PMP ‘D9’, 목걸이형 MP3P ‘D7’, 청력보호 솔루션인 ‘와이즈오디오’가 최초로 적용된 ‘D5’, 디큐브의 부활작인 ‘D4’ 등의 디큐브 제품을 일상에서 활용하고 있는 모습이나 주변환경과 조화된 모습을 디큐브 유저카페 내의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1인당 응모 횟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디큐브 제품의 특징을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잘 담아냈는가가 주요 심사대상이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20명에게는 미니 PMP ‘D9(8GB)’과 목걸이형 MP3P ‘D7(4GB)’, 아이오셀의 USB ‘카스텔라 G(2GB)’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경품 중 특히 미니 PMP ‘D9’은 가격은 낮추고 성능과 휴대성을 높인 실용적인 제품으로 새로이 8GB 모델이 추가되었으며, 10월초에는 ‘D9’ 전용 파우치와 가죽케이스 등의 액세서리가 출시될 예정이다.

디프레임텍의 이석의 사장은 “중국산 저가 제품 등으로 국내 휴대용 멀티미디어기기 시장이 어려운 환경에 처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늘의 디큐브가 있는 것은 고객들의 관심과 애정으로 가능했던 일이라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국내 생산을 통한 제품의 디자인과 성능의 향상, 불량률 최소화, 철저한 AS 정책 등으로 고객들께 보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