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보안관리시스템 전문기업인 제이컴정보(www.jcsi.co.kr, 대표, 문재웅)는 18일 개최되는 금융보안연구원 주최 ‘금융 정보보호 컨퍼런스 및 금융보안 제품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금융정책 변화와 정보보호 향후 과제’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금융 정보보호 컨퍼런스(FISCON 2008)’는 은행, 증권, 보험 등 금융기관 보안 담당 및 책임자와 금융감독위원회 등 유관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전자금융서비스의 정보보호 정책 및 기술 소개를 통한 금융IT 보안수준을 제고하는 세미나와 함께 보안기업들의 최신 보안제품 전시회도 개최된다.
제이컴정보는 이번 전시회에 자사 주력 보안솔루션인 `e-Pentagon ESM`과 ISMS기반의 차세대 정보보호관리체계 솔루션인 `Egis ATMS`를 출품하고, 다양한 사이버 위협으로부터의 침해사고 가상 시연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제이컴정보의 문재웅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각 금융기관의 정보보호 책임자들에게 차세대 통합보안관리체계의 방향을 제시하고 다양한 사이버 위협으로부터의 침해사고와 이에 대응하는 방법에 대해 시연회를 개최할 것”이라며 “금융기관은 정보보호가 핵심인 만큼 시연회와 보안컨설팅을 통해 각 기관에 적합한 정보보호 시스템을 제안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