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코리아, 4가지 색상의 컬러노트북 출시

MSI코리아, 4가지 색상의 컬러노트북 출시

검정색, 은색, 흰색 등 무채색 계열의 노트북 PC가 화려한 컬러로 옷을 갈아입고 패션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MSI코리아(지사장 공번서 www.msikorea.kr)는 유통사인 엔씨디지텍(대표 진건도)를 통해 4가지 색상의 컬러 노트북(모델명: MSI YANB-PR210X)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코리아는 지난해 하반기 처음으로 컬러 노트북을 출시해 기존의 무채색 계열 노트북PC와 차별화된 전략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에 출시하는 MSI 컬러 노트북 YANB-PR210X는 기존에 출시된 제품보다 훨씬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더욱 화사한 핑크, 블루, 그린, 블랙 색상으로 구성돼 패션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제품이다.

MSI 컬러 노트북은 AMD의 애슬론 64X2 TK57 1.9GHz CPU와 RAM 2GB를 기본 탑재하고 160GB의 대용량 HDD를 탑재하는 등 고성능 환경을 갖췄다. 또한 12인치 TFT LCD는 MSI의 독창적 기술인 ACV(Amazing Crystal Vision) 기술을 적용해 2D뿐만 아니라 3D 영상에서도 더욱 선명하고 화사한 화면을 구현한다.

웹캠과 내장 마이크가 기본 탑재돼 전 세계 어느 누구와도 화상 회의나 채팅을 즐길 수 있으며, HDMI 단자를 통해 TV나 프로젝터를 연결하면 선명한 HD 영상과 사운드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지문인식센서를 탑재해 매번 패스워드를 입력하지 않고 손가락으로 가볍게 누르기만 하면 쉽게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게 했다.

MSI YANB-PR210X 의 출시가격은 70만원 대 후반으로 책정됐으며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MSI코리아 홈페이지(www.msikorea.kr)에서 확인하거나 공식 유통사인 엔씨디지텍(1577-7155 / www.ncdigitech.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