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대표 남용, www.lge.co.kr)은 이달 24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휘센 고객감동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대상 제품은 08년 휘센 로얄, 플래티넘, 럭셔리급 스탠드형 냉난방 모델이다.
사용고객이 홈페이지(whisen.lge.co.kr)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하면, 전문 서비스 기사가 방문해 에어컨 가스압력 및 필터청소 상태, 자동 건조 운전 기능, 냉난방 시험 가동상태 등을 무상으로 점검해 준다.
고객은 이번 무상점검을 통해 여름철 사용한 냉방기능은 사후 점검하고, 가을, 겨울철 유용한 ‘건강난방’ 기능은 사전 점검 받을 수 있다.
또, LG전자는 올해 휘센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태양의 서커스, 알레그리아 공연’ 초대권을 400매 제공하고, 에어컨 관리법 관련 퀴즈를 풀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희망자는 24일부터 내달 중순까지 휘센 홈페이지(whisen.lge.co.kr) 를 통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LG전자 DA(Digital Appliance) 마케팅팀장 이상규 상무는 “에어컨의 냉난방 기능은 사용 전후 관리가 특히 중요하다” 며 “제품 경쟁력뿐 아니라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휘센 브랜드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