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전자지도 ‘아틀란 Wiz’ 체험단 모집

파인디지털, 전자지도 ‘아틀란 Wiz’ 체험단 모집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rive.com)이 신개념 상세지도 아틀란 Wiz 정식 공개를 앞두고, 파인드라이브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

이에 파인디지털은 새로운 지도를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아틀란Wiz 체험단’ 300명을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파인드라이브 iQ 및 Bio 사용자면 누구나,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 (www.fine-drive.com)와 파인드라이브 전자지도 아틀란 홈페이지(www.atlan.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동안 새로운 지도인 아틀란 Wiz를 직접 테스트 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테스트 기간 중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고 수행기를 게재한 사용자들에게는 푸짐한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일 아틀란 Wiz는 상세하고 정확한 지도에 대한 사용자 요청이 높다는 점을 반영해, 지도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정밀한 지도를 제공한다.

이에 대용량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업계 최초의 10m 축적을 제공하여 기존 25m 축적 지도와 비교해 정밀함을 높였다.

이와 함께 상세지도로 횡단보도, 인도, 육교, 골목 사이의 작은 건물 번지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주요지형지물(POI: Point of Interest)이 고층건물인 경우, X-ray를 찍듯 각 층별 내부 시설물과 업체 정보까지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갈림길이 나왔을 때 실시간 교통정보 서비스(TPEG, 유료)를 통해 대안경로를 제시하고 단축 시간도 알려준다.

파인디지털은 아틀란 Wiz를 10월말 정식 공개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