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콤(사장 이명우, www.reigncom.com)은 29일, 자사의 인기 제품인 엠플레이어에 LED를 탑재한 아이리버 엠플레이어 아이즈(Mplayer eyes)를 출시했다.
엠플레이어 특유의 미키마우스 디자인에 편리한 기능, 컬러를 추가한 패션 MP3 플레이어 엠플레이어 아이즈는 감성적인 제품을 선호하는 여성 소비자뿐만 아니라 간편함을 추구하는 남성 소비자들에게까지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레인콤측은 밝혔다.
아이리버 엠플레이어 아이즈는 엠플레이어 특유의 색다른 조작법으로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동시에 미키마우스의 ‘눈’에 해당하는 부분에 LED를 추가하여 시각적인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미키마우스의 귀 부분에 해당되는 공 모양의 조그 버튼을 돌려 볼륨과 음악 건너뛰기 설정이 가능하며, 새롭게 추가된 10개의 LED 라이트를 통해 현재 상태가 표시되어 보다 편리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이 LED는 플레이 상태에 따라 16가지의 다른 모양으로 나타나며, 마치 미키마우스의 표정이 나타나는 것과 같은 효과를 주어, 색다른 재미를 준다.
엠플레이어 아이즈는 세련된 투톤 컬러의 핑크와 스카이블루 두 종류로 출시됐으며 기존 엠플레이어의 1GB에서 2GB로 용량을 늘려 보다 넉넉한 저장공간을 제공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