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일 밤 9시 30분
우리나라 식재료로 최고의 요리를 개발하는 Q채널 ‘리얼미식기행 the Chef’가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국제적인 관광지, 호주 퀸즈랜드주로 떠났다.
레오강과 레이먼 킴, 김상민 등 요리사 3인방이 선택한 곳은 풍부한 자원과 관광산업으로 주목받는 도시 골드코스트.
3인방은 호주 퀸즈랜드주의 천연 식재료로 각종 미션을 수행하고 골드코스트 최고의 레스토랑을 방문, 현지 요리사와 실력을 겨룬다.
3일 방송에서 요리사 3인방은 환상의 샴페인 크루즈에 어울리는 카나페 만들기 미션을 수행한다.
카나페는 얇게 썬 빵이나 크래커 위에 야채, 고기, 생선, 달걀 등을 얹어서 만든 요리로 주로 와인이나 샴페인 등에 어울리는 음식이다.
레오 강, 김상민이 한 팀, 레이먼 김과 특별게스트로 나선 일식요리사 박재형이 한 팀이 돼 1시간 안에 최고의 카나페 만들기에 도전한다.
이긴 팀에게는 미녀들과의 데이트가, 진 팀에게는 주방에서의 1일 아르바이트가 기다리고 있다.
‘리얼미식기행 the Chef’ 스페셜 ‘지상 낙원, 호주 퀸즈랜드편(5부작)’은 오는 3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영된다.
처음 보는 생선으로 1시간 안에 즉석 요리를 완성시키는 미션을 비롯 3인방의 좌충우돌 서핑 도전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김원배기자 adolf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