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오라클 EPM 시스템 차세대 릴리즈 발표

오라클, 오라클 EPM 시스템 차세대 릴리즈 발표

전략적, 재무적, 운영 관리 프로세스 효율 강화

오라클 E-비즈니스 스위트와의 통합성 제고

오라클 퓨전 미들웨어와 통합

오라클(www.oracle.com)은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이며 완전하게 통합된 EPM 솔루션 스위트인 오라클 엔터프라이즈 성과 관리(Oracle Enterprise Performance Management) 시스템의 차세대 릴리즈를 발표했다.

오라클 EPM 시스템은 조직들이 운영 우수성을 높이고 관리 우수성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라클 EPM 시스템은 조직들이 보다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정렬되도록 함으로써, 전사적 성과 최적화를 이루도록 해주는 공통 기반을 제공, 전략, 재무, 운영 관련 관리 프로세스를 폭넓게 지원한다.

오라클 EPM 시스템의 최신 릴리즈는 비즈니스 통찰력 및 의사결정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여러 가지 혁신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오라클 EPM 시스템은 조직들이 기존 오라클 투자에서 더욱 향상된 가치를 실현하도록 도와준다. 이번 릴리즈는 하이페리온의 시장 선도적인 성과 관리 애플리케이션과 오라클의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테크놀러지 및 오라클 애플리케이션과의 획기적인 통합 사례이다.

오라클은 이번 릴리즈와 함께 조직 내 비용 및 수익 창출 창구의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성과 관리 애플리케이션인 오라클 하리페리온 프로피터빌리티 앤드 코스트 매니지먼트(Oracle Hyperion Profitability and Cost Management)도 발표했다. 오라클 퓨전 미들웨어의 한 컴포넌트이기도 한 오라클 하리페리온 수익 비용 매니지먼트는 조직의 효율성과 자원 배분 능력을 제고시켜 보다 높은 수익성 및 비용효율을 거두게 한다.

또한 오라클 E-비즈니스 스위트와의 통합을 강화함으로써 EPM 애플리케이션에서 얻어진 통찰력을 바로 거래 시스템에 적용하여 보다 빠르고 정확한 분석을 가능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오라클 EPM 시스템이 오라클 데이터 통합,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계정 관리 기술을 포함한 오라클 퓨전 미들웨어와 통합함으로써 고객들이 기존 IT투자로부터 발생하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해준다.

로버트 거슨(Robert Gersten) 오라클 EPM 개발 부문 부사장은 “최근의 ERP 시스템은 운영적 관점에서는 뛰어난 툴을 제공하지만 시장 기회를 평가하고 외부 이해관계자의 관심에 부합하기 위해 운영 시스템 전반에 필요한 전방위적인 시각이 부족하다”며 “오라클 EPM 시스템은 가치사슬 전반에 걸쳐 관리 프로세스를 통합, 변형하고 글로벌 통찰력을 실제 현업에 적용하도록 해주는 기본틀(파운데이션), 애플리케이션 및 통합역량을 제공한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