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기술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 중심 계정 비전 제시
오라클 인타이틀먼트 서버 출시
한국오라클(사장 표삼수, www.oracle.com/kr)은 애플리케이션 중심 계정을 위한 오라클의 진일보된 비전을 전달하고자 업계 최초로 차세대 액세스 매니지먼트를 위한 포괄적 제품군인 Oracle Access Management Suite(오라클 액세스 매니지먼트 스위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라클 액세스 매니지먼트 스위트는 웹 접근 관리 및 계정 교차인증(Identity Federation)을 포함한 업계 최고의 기능을 비롯해 리스크 기반 인가, 온라인 사기 예방, 파인그레인 인가(Fined-grained Authorization)를 가능하게 하는 차세대 기술을 제공하는 유일한 제품 스위트이다.
이와 함께 오라클은 파인그레인 인가 솔루션으로 오라클 액세스 매니지먼트 스위트의 핵심 컴포넌트인 Oracle Entitlements Server(오라클 인타이틀먼트 서버)를 출시했다. 오라클 인타이틀먼트 서버(이전의 BEA AquaLogic Enterprise Security)는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들이 애플리케이션에 내재되어 있는 파인그레인 인가 정책을 구체화할 수 있도록 한다. 오라클은 메이저 계정 관리 기업 중 최초로 관련 기능을 제공한다.
오라클 액세스 매니지먼트 스위트, 통합된 차세대 액세스 매니지먼트
오라클 액세스 매니지먼트 스위트는 오라클 퓨전 미들웨어를 비롯해 타 업체의 다양한 미들웨어와 통합, 지원된다.
오라클 액세스 매니지먼트 스위트는 오라클 E-비즈니스 스위트, 피플소프트, 시벨, JD 에드워드 등 업계 선도적인 애플리케이션 및 프랫폼과 핫플러거블(hot-pluggable)로 월등한 보안을 제공하고 손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한다.
통합된 오라클 액세스 매니지먼트 스위트는 싱글 솔루션에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싱글사인온(SSO), 인가 및 권한 관리, 강력한 인가 및 실시간 프로액티브 사기 예방, 표준 기반 크로스 엔터프라이즈 싱글사인온 및 교차인증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밋 자수자(Amit Jasuja) 오라클 계정 관리 부사장은 "오늘날 조직들은 보다 강력한 보안 컨트롤을 위한 비즈니스 및 규제 요구와 엔터프라이즈 시스템 전반에 걸쳐 컴플라이언스를 입증하기 위한 니즈가 증가하고 위협이 보다 복잡화되는 것에 대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면서 "이전 세대의 액세스 매니지먼트 시스템은 진화하는 공격에 빠르게 적응하고, 액세스 매니지먼트 사일로를 제거함으로써 컨트롤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컴플라이언스를 입증해야 하는 오늘날의 비즈니스 상황에 적합하지 않다. 오라클의 애플리케이션 중심 계정 비전과 통합된 오라클 액세스 매니지먼트 스위트를 통해 오라클은 타 업체에서는 전달할 수 없는 뛰어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