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비즈하드 3.0 베타체험관 오픈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웹하드, 메일, 메신저를 통합 제공하는 비즈하드 2.0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 ‘비즈하드 3.0 베타체험관’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비즈하드 3.0 베타체험관은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한 디자인의 개편과 내 PC를 사용하는 것처럼 편리하게 웹하드 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지원한다.

전반적으로 디자인이 개편된 회원사 사이트에서는 로그인 만으로 바로 파일의 업로드와 다운로드가 가능해졌으며, 업무 자료의 공유와 협업을 위해 자주 사용하는 주요 기능과의 접근성도 향상되었다. 또한 새로이 추가된 기능인 비즈하드 윈도우 탐색기를 이용하면 별도의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않고도 바로 내 PC에 비즈하드 공간이 연결되어, 다운로드 없이 문서를 열고 바로 작업할 수 있다.

이스트소프트의 조성민 스토리지 팀장은 “비즈하드 3.0에서는 웹하드, 메일, 메신저뿐만 아니라 사내게시판까지 통합 제공하기 때문에 기업에서 손쉽게 IT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며 ”알약이 기업용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듯이 비즈하드도 기업 전용서비스의 대표주자로 도약할 것” 이라는 포부를 밝혔다.현재 비즈하드에서는 베타체험관을 방문하는 사업자 고객에게 50GB의 용량을 2개월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며, 아이팟 나노, 무료 영화예매권 등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과 함께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비즈하드 홈페이지(www.bizhard.com)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