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자코리아, 차세대 데이터분석처리 컨퍼런스 열어

네티자코리아(지사장 이덕수, www.netezza.co.kr)는 데이터 처리 기술의 실질적인 기업 활용 사례를 쉽게 소개하기 위해 ‘차세대 BI/DW를 위한 DW 어플라이언스 성공사례 컨퍼런스’를 오는 22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네티자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최근 불고 있는 DW 어플라이언스 출시 바람과 함께 선두기업으로서 기존 고객의 성공 사례를 통해 DW 어플라이언스의 필요성을 쉽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차세대 BI(Business Intelligence,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시장과 DW 시장 동향과 전략 소개를 시작으로 뉴욕증권거래소, 마스터카드 등의 글로벌 기업 성공 사례와 국내 첫 구축사례인 KCB(코리아크레딧뷰로)의 사례도 공개된다.

이덕수 네티자코리아 지사장은 “사상 유래 없는 초고유가와 미국발 금융위기 사태를 맞이해 비용절감을 꾀하는 기업들에 데이터처리 속도 개선과 총소유비용(TCO) 절감 등 획기적인 비용 절감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네티자와 네티자의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신세계I&C가 공동 주최하고, 마이크로스트레티지(MicroStrategy)가 후원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22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진행되며, 사전 등록을 통해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