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HP 인디고 디지털 프린팅 프로 투 프로 캠페인’ 개시

한국HP, ‘HP 인디고 디지털 프린팅 프로 투 프로 캠페인’ 개시

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오는 11월 30일까지 대학교 졸업을 앞든 졸업생을 대상으로 HP 인디고 디지털 프린팅으로 졸업작품집은 물론 졸업작품전을 위한 모든 것을 원스탑으로 제작하고, 참여 학과에 졸업 파티비용까지 지원하는 ‘HP 인디고 디지털 프린팅과 함께하는 프로 투 프로(Pro to Pro)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HP 인디고 디지털 프린팅과 함께하는 프로 투 프로 캠페인 기간에 HP 공인 출력소에서 졸업작품 도록을 인쇄 및 이벤트에 참가 신청을 한 학과를 대상으로 우수작을 선정해 한 학과에 최대 100만원의 졸업파티 비용을 지원할 예정이다.

먼저, 이번 이벤트는 HP 공인 출력업체에서 HP 인디고 디지털프레스로 80페이지 이상의 졸업작품집을 200부 이상 인쇄한 학과에 한해서 참여 가능하다.

인쇄 후 행사 홈페이지(www.hp.co.kr/graduation)를 통해 참가 신청하면 된다.

이중 10개의 학과를 선정 최고상으로 졸업파티 지원금으로 100만원과 졸업 포토북 50권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참여하는 모든 학과에는 졸업 파티를 위한 지원금 30만원과 졸업 포토북 30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의 옵셋 인쇄방식을 통한 인쇄와 달리 디지털 프린팅 방식으로 인쇄 시간 크게 단축됐으며, 사이즈나 특수 용지 등에 구애 받지 않고 고품질의 졸업작품을 제작할 수 있다.

동시에 디지털프린팅 기술을 이용하면 가변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어 기존 옵셋 방식과 달리 단체전 도록도 졸업생 자신의 작품 위주로 제작할 수 있고, 자신의 작품만으로 꾸며진 도록을 만드는 등 개성을 살린 작품집을 제작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

이밖에 HP공인 출력업체를 이용하면 뛰어난 퀄리티의 인쇄물들을 오전에 맡기고 오후에 찾는 초고속 출력기술을 이용하여 납기일을 늦추는 등, 학생들은 안심하고 전시회 작품준비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