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켈, 디지털 음원 재생 전용 오디오 2종 동시 출시

인켈, 디지털 음원 재생 전용 오디오 2종 동시 출시

인켈(대표 하재욱,www.inkel.co.kr)이 ‘디지털 음원 재생을 위한 전용 포터블 ICP203과 미니 컴포넌트 시스템 P243’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켈에서 이번에 출시한 ICP203은 카세트 플레이어 기능을 삭제하고 CD-Radio, USB Host를 탑재해 CD/CD-R/MP3등 디지털 음원 재생을 위한 전용 오디오로 카세트테이프가 점차 사라지고 디지털 음원이 확산되는 오디오 시장을 겨냥하여 출시한 신개념 제품이다. 또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젊은 소비자층에게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와 함께 출시되는 P243도 CD와 USB Host, SD 메모리 슬롯을 탑재한 초미니 사이즈의 제품으로 컴팩트한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디자인한 제품이다.

특히 큐빅 모양의 2단 입체 디자인 스피커와 모던 감각의 메탈릭 칼라를 적용한 본체의 특성을 살려 책장이나, Table 한편에 설치가 가능하여 소호 사무실이나, 원룸 등 공간이 협소한 곳에 적합한 제품이다.

주요 특징으로는 Top Loading 방식의 CD 플레이어와 AM/FM 스테레오 디지털 튜너를 탑재했고, 전 기능 리모컨 동작으로 원거리에서도 제품 조작이 용이하다. 특히 5개의 이퀄라이저(Pop/Rock/Jazz/Classic/Flat) 기능은 디지털 음의 딱딱한 이미지를 다양한 음색으로 재현하는데 전혀 손색이 없다.

또한 MP3 플레이어 등 외부 기기를 위한 3.5mm AUX 단자를 탑재, 확장성을 함께 고려하였으며, 이외 대형 LCD Display와 알람 타이머 기능도 함께 탑재했다.

Yellow&Black은 6만 원대, P243은 9만 원대 후반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