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세미컨덕터, 향상된 WEBENCH 설계 툴 등 출시

내셔널세미컨덕터코리아(대표 김용춘)는 SIMPLE SWITCHER 스텝-다운 전압 레귤레이터 11개와 더불어 고도로 정교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그래픽 툴을 자사 WEBENCH 온라인 설계 환경에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전압 레귤레이터는 자동차, 일반 산업, 통신 업계를 포함하여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내셔널의 WEBENCH 설계 환경에서는 설계 작업이 간편해진다. BOM 부품 차트, 효율 및 크기 그래프, 완벽한 서식의 설계 요약 보고서를 출력하는 기능을 비롯하여 성능이 개선된 최적화 툴이 통합, 확장되었다.

내셔널의 신형 SIMPLE SWITCHER 스텝-다운 전압 레귤레이터 제품군은 4.5V ~ 42V 범위의 입력 전압을 지원하고, 그 결과 12V ~ 24V 입력 레일로부터의 광범위한 과도 전압을 허용한다. 보상 회로의 내장 및 적은 핀 수의 소형 패키지로 인해 설계 프로세스가 단순화되고, 전체 시스템 크기가 축소된다.

설계를 마치면 요약 보고서가 작성되고, 맞춤형 프로토타입 전원 공급장치 키트를 주문할 수 있다. http://www.national.com/webench/power/training/WBPowerIntro.html 를 방문하면 데모를 볼 수 있다.

11개의 신형 SIMPLE SWITCHER 스텝-다운 전압 레귤레이터는 1,000개 단위로 $1.24 ~ $3.25 가격에 시판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