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켈코리아(사장 파루크 아리그, www.henkel.co.kr)가 포털 사이트 네이버와 함께 10월 27일부터 11월 23일까지 약 1달 동안 ‘헨켈 앤 더 시티’ 온라인 이벤트http://event.naver.com/2008/10/henkel/)를 실시한다.
‘헨켈 앤 더 시티‘ 온라인 이벤트는 우리 주변 곳곳의 장소에서 만날 수 있는 헨켈의 접착제, 방수제, 건축 자재 등 다양한 중간재를 일러스트로 표현, 네티즌들이 알기 쉽도록 설명하고 있다. 참가자는 각 장소에 적용되어있는 헨켈의 브랜드와 솔루션을 찾아낼 때마다 헨켈 스탬프를 받게 되고, 모두 찾은 뒤 간단한 퀴즈를 풀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닌텐도Wii, 햅틱2 그리고 100명에게는 헨켈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헨켈선물세트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헨켈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순간접착제 록타이트, 세탁 세제 퍼실, 섬유유연제 버넬, 친환경 주방세제 프릴, 방청윤활제 ML-11, 바퀴살충제 컴배트, 방향제 리뉴짓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헨켈코리아는 헨켈의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헨켈 스마일(Henkel-Smile)’의 일환으로, 온라인 이벤트 기간 동안 공익 포털 사이트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헨켈 스마일 프로젝트’ (happybean.naver.com)를 진행, 한국 네티즌들과 함께 헨켈 콩을 기부할 예정이다.
헨켈코리아 파루크 아리그 사장은 “한국 소비자들에게 생활 곳곳에 쓰이고 있는 다양한 헨켈의 제품과 솔루션을 알리고자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며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