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은 최근 출시 제품인 프리미엄 PMP ‘COWON P5’와 플래시 PMP ‘COWON O2’의 인기몰이에 힘입어 하반기 PMP 제품군의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출시한 프리미엄 PMP ‘COWON P5’의 경우 기존 PMP 중 가장 뛰어난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지난 9월 DMB 기능이 포함된 스탠다드 패키지 및 KT와 제휴를 맺은 와이브로용 패키지 제품을 연이어 출시하며 판매량이 급증하여, 현재 다나와에서 인기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플래시 PMP ‘COWON O2’도 출시된 지 2주만 에누리닷컴에서 PMP인기순위 1위에 오르는 등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O2는 가볍고 충격에 강한 플래시메모리 기반의 콤팩트형 PMP로서 휴대가 간편하며, 미니멀한 디자인, 빠른 반응속도, 4.3인치의 넓은 화면에 뛰어난 DMB 수신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큰 부담 없이 PMP의 모든 기능을 누릴 수 있는 경제적인 PMP다.
한편, 코원은 올해 겨울방학부터 내년 졸업/입학 시즌까지의 성수기를 대비하여 배우 소지섭과 2009년까지 연장 모델계약을 맺고 TV를 비롯한 온, 오프라인 광고 및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코원의 이기웅 영업마케팅 상무는 “PMP시장에서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해오면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수용할 수 있는 라인업이 갖춰졌다.” 며 “제품의 차별화된 성능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PMP시장에서 선도업체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 나가겠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