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Xbox 360 인비테이셔널 참가

LG전자가 오는 11월 2일(일) 오후 1시부터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 링크에서 국내 최대 게임 축제 ‘Xbox 360 인비테이셔널(Invitational)’ 행사에 XCANVAS 홈씨어터 단독 체험관을 설치하고 공식 참여한다고 밝혔다.

Xbox 360 인비테이셔널은 국내는 물론 아시아최대 규모로 시도되는 단일 콘솔 게임 축제이며, 총 3만 명 이상의 게이머 및 일반인 방문객이 예상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LG전자는 단독 부스의 XCANVAS 홈씨어터 체험관 및 홍보관을 운영하며, XCANVAS 홈씨어터를 통한 디지털 세계의 감동을 100% 즐겨라!’라는 주제로 방문객들에게 Xbox360 콘솔 게임기, TV, 오디오 등과 연결하여 홈씨어터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체험하도록 할 예정이다.

LG전자 DDM(Digital Display & Media)마케팅팀 이우경 상무는 “그동안 대부분 사람들이 홈씨어터라는 기계에 대해 갖고는 싶지만 가격에 대한 부담과 정확한 사용에 대한 정보부족으로 구매를 망설이고 있었다”며, “LG전자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게임 축제인 Xbox360 인비테이셔널에 참여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XCANVAS 홈씨어터 홈페이지(ht.lge.co.kr)를 방문하면 초대권 및 홈씨어터 체험관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행사 당일 체험관을 참여한 관람객들에게는 게임 축제를 한껏 즐길 수 있는 Xbox 코인과 당일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사이트에 체험관 방문 후기를 올리는 고객들에게는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