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큐브(대표 김태섭, 채종원 www.digital-cube.co.kr)는 오는 12월 초 출시를 앞두고 있는 PMP와 전자사전의 비주얼 및 제품정보를 아이스테이션 홈페이지(www.i-station.co.kr)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하는 신제품은 PMP T5와 T3, 전자사전 D3 등 총 3개 모델이다.
T5는 3D기반의 시스템을 채택했으며, 고속하향패킷접속(HSPDA)을 적용해 보다 빠른 무선인터넷 서비스와 멀티미디어 및 동영상 재생 기능을 제공한다.
슬림하고 심플한 블랙메탈바디에 좌우 레드버튼으로 포인트를 줘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보급형 PMP 모델인 T3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불필요한 디자인 요소를 배제하고 부드러움과 심플함을 살렸다. 특히 작고 깜찍한 디자인에 부드러운 라인으로 여성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2종이다.
전자사전인 D3는 기존 UCID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480*320 픽셀의 고해상도 HVGA로 사용편의성을 더욱 높였으며, 화이트 컬러로 깔끔한 느낌을 더했다. 위 두 제품은 홈페이지를 통해 곧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큐브의 영업마케팅팀 한재우 부사장은 “내외부적인 환경으로 인해서 예정보다 제품출시 일정이 늦춰지게 됐는데, 제품 출시 과정에도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제품 정보 일부를 미리 공개했다”며, “앞으로 아이스테이션의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와 텔슨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제품에 대한 만족도와 신뢰도를 동시에 높여 업계 1위로서의 위상을 더욱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