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파크(대표 김홍규)가 개발한 ‘오즈크로니클’은 자연과 과학, 마법이 공존하는 낭만적인 판타지 세계에서 펼쳐지는 온라인롤플레잉게임이다.
이 게임은 액션을 강조한 전투 시스템과 강렬한 타격감의 무한콤보 액션이 특징이다. 각종 스킬을 조합해 만들어 가는 연속공격, 공중의 적을 공격해 발동하는 공중콤보 등이 전투를 이끌어 가는 포인트다. 여러 명의 적을 동시에 공격할 수 있는 다중타격으로 전략적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또 기존 텍스트 대화의 의사전달이 아닌 구체적이고 시각적인 감정표현을 자아내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자랑한다. 특히 캐릭터가 대화를 하면 주변에 있는 다른 캐릭터가 말을 하는 캐릭터를 바라보거나 좋은 장비나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지나가면 타 캐릭터들이 부러운 듯 쳐다보는 시스템은 온라인게임의 커뮤니티 기능을 한층 발전시켰다는 평을 듣고 있다.
하나의 몬스터만이 아닌 여러 개체의 적을 동시에 공격할 수 있는 다중타격과 단계가 높아질수록 더욱 화려해지는 3단계 필살기 시스템은 화려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김홍규 사장은 “겨울방학이 승부처로 그전까지 얼마나 고객 이탈을 막는지가 관건”이라며 “국내 시장만으로도 손익분기점을 넘기고 중국과 일본, 대만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