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D/CAM/CAE/PLM 전문기업 PTC는 ‘PTC World 2008’ 컨퍼런스 시리즈 일정을 발표했다.
그 첫 행사로 미국 캘리포니어 롱비치에서 열린 19번째 PTC/USER 이벤트는 25개국 750여개 기업의 대표를 포함하여 PTC 솔루션 사용자 2,075명이 참석했다. 이번 월드 컨퍼런스 시리즈는 아시아와 유럽 내 11개 도시에서도 개최된다. 행사는 전체 제품 수명주기를 관리이번 행사는 시장진입시간 단축을 위한 제품 개발, 출판 및 콘텐츠 관리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기존 고객과 제조 기업 그리고 공공기관들을 대상으로 한다.
PTC World 2008컨퍼런스는 PTC의 기술 비전과 전략에 관한 PTC 임원들의 발표와, 다양한 고객 사례, 프로덕트뷰 9.1 및 윈칠 프로덕트포인트에 관한 자세한 제품 출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중소 중견기업의 제품 개발 정보의 수집과 처리 및 공유를 위해 개발된 마이크로소프트 쉐어포인트 기반의 솔루션인 윈칠 프로덕트포인트에 관한 자세한 설명과 데모도 제공될 예정이다.
뿐만아니라PTC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아보텍스트, 프로엔지니어, 코크리에이트, 매쓰캐드, 윈칠등 다양한 PTC의 솔루션 군이 실제 고객사의 제품개발과정에서 어떻게 구현될 수 있는지 한눈에 보여줄 PTC PDS 서바이벌 데모를 시연한다. 또한 현지 및 글로벌 PTC 채널 어드벤티지 와 PTC 파트너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소개할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