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 `테일즈런너`, ‘테런 걸 콘테스트’ 실시

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의 캐주얼게임 ‘테일즈런너(라온엔터테인먼트 개발)’는 케이블TV 채널을 통해 방영될 ‘테일즈런너’ CF 모델을 유저 대상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한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7일부터 오는 11월 16일까지 진행되는 ‘그녀를 찾습니다! 테일즈런너 CF 스타 테런 걸 콘테스트’는 케이블TV를 통해 방영될 테일즈런너 CF의 얼굴을 찾는 행사다.

‘테런 걸 콘테스트’의 최종 1인은 11월 16일 이벤트 종료 후 ‘테일즈런너’ GM들의 내부 심사로 결정된다.

‘테런 걸’로 선발된 사람에게 100만 캐시와 소정의 CF출연료가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테런 걸에 선발되지 않더라도, ‘테런 걸’에 응모한 유저 중 10명을 뽑아 1만캐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나우콤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재미있는 CF스토리를 올려주세요’ 댓글 이벤트에서는 댓글 게시판에 재미있는 CF스토리를 올려 베스트로 뽑힌 10명의 유저에게 1만 캐시를 증정한다.

나우콤 심진식 PM은 “테일즈런너를 대표하는 CF모델을 유명 모델이 아닌 테일즈런너 여성 유저로 선발함으로써, 그간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많은 여성 유저분들의 관심과 참여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