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뱅크커머스,·폴리콤, 전략 파트너쉽 체결

소프트뱅크커머스,·폴리콤, 전략 파트너쉽 체결

소프트뱅크커머스(대표 손영돈 www.softbank.co.kr)는 폴리콤(대표 전우진)과 전략적인 사업 협력을 추진을 위한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음성 및 화상회의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소프트뱅크커머스는 폴리콤과의 이번 협력을 통해 폴리콤의 데스크톱으로부터 다자간 화상회의 제품군을 포함 음성•비디오•네트워크 등의 제품을 전국 유통망과 우수한 기술력으로 일반기업, 공공기관, 교육기관 고객에게 본격적으로 공급하게 되며, 소프트뱅크 유통망을 통해 엔지니어 교육지원, 정보제공, 행사지원 등을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소프트뱅크커머스는 폴리콤으로부터 음성 솔루션을 단독으로 공급받아 시장에 유통하게 된다.

또한, 소프트뱅크커머스는 화상회의 솔루션 공급을 통해 고객사의 폴리콤 제품 도입으로 영업 및 커뮤니케이션 업무의 효율을 대폭 향상시킴과 동시에 비용절감과 그린 IT 도입의 혜택을 제시할 계획이다.

소프트뱅크커머스는 폴리콤의 총판으로 IT유통 영업망과 소프트웨어 및 네트워크 솔루션과 함께 화상회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폴리콤이 손을 잡고 통합 협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므로 파트너에게 새로운 부가가치 및 이익을 창출하도록 한다는 전략이다.

소프트뱅크커머스 손영돈 대표는 “소프트뱅크커머스와 폴리콤과의 협력을 통해 음성 및 화상회의 분야의 세계 최고 수준의 솔루션의 공급권을 확보, 고객과 파트너사에 필요한 통합 협업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국내 기업들과 공공기관, 교육 기관들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영업 및 마케팅을 펼쳐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