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치가드 연말 프로모션, ‘행운의 순금열쇠 드려요’

워치가드코리아(대표 정종우 www.watchguardUTM.co.kr)는 자사의 UTM 솔루션 ‘파이어박스’를 구매할 경우 빠른 경기 회복의 소망을 담은 ‘행운의 순금열쇠’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워치가드의 엔터프라이즈급 UTM 솔루션인 ‘파이어박스 X 피크’나 중형 제품인 ‘파이어박스 X 코어’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는 12월 26일까지 진행된다. 방화벽이나 통합위협 관리 UTM 솔루션의 구매 계획이 있는 엔드유저의 경우 먼저 워치가드 웹사이트에 구매계획을 등록한 후 구입을 완료하면 된다. 행운의 순금열쇠는 UTM 솔루션 1대당 1개씩 제공된다.

또한 방화벽이나 UTM 구매 계획을 등록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전자계산기를 선물로 제공한다. 워치가드 측에서는 ‘방화벽 스루풋 당 가격’을 계산하는 합리적인 구매를 유도하는 의미로 전자계산기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워치가드의 파이어박스 시리즈는 방화벽 기본 기능에 바이러스 차단율 거의 100%를 자랑하는 스팸차단 서비스, 게이트웨이 안티 바이러스 및 침입방지 서비스 (IPS), URL 필터링 서비스 등 원하는 서비스를 추가하여 하나의 솔루션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같은 모델 내에서는 고객의 필요에 따라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으므로 현재 딱 필요한 크기의 제품을 선택하면 되는 장점이 있다.

워치가드 정종우 지사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대비하고, 새로운 희망을 상징하는 의미로 행운의 순금열쇠를 선물로 준비했다”면서, ‘통합위협 관리 제품은 다양한 보안 기능을 장비 한 대에 담아 예산 및 관리 비용 절감 효과가 탁월한 제품으로, 특히 경기 불황기에 많은 주목을 받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