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슬리인스트루먼츠(지사장 양웅모)가 최근 잇달아 업계 굴지의 펨토셀 업체에 2800 RF 벡터 신호 분석기 및 시리즈 2900 RF 벡터 신호 발생기를 포함한 RF 테스트 솔루션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3G 펨토셀 개발의 선두주자인 유비쿼시스(Ubiquisys)와 펨토셀/피코셀 솔루션 개발업체인 ip.access는 각각 Sony UK Tech에서의 펨토셀 양산 증산과 WCDMA 펨토셀 스테이션의 양산용 테스팅을 위해 키슬리의 RF 테스트 솔루션을 채택했다.
펨토셀 테스트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된 키슬리의 차세대 RF 계측기 제품들은 테스트 비용 절감과 제품의 시장 출하 시간을 단축해 줄 수 있는 최첨단 RF 기술 및 고속 DSP 기술이 적용되었다. 또한 고품질 및 양산 수율을 보장할 수 있는 우수한 측정 정밀도와 테스트 비용 절감을 위한 높은 테스트 속도 및 경제적인 장비 가격과 같은 이점을 제공한다.
키슬리의 시리즈 2800 RF 벡터 신호 분석기와 시리즈 2900 RF 벡터 신호 발생기는 오늘날의 무선 기술 설계자와 제조사가 직면하고 있는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최신 기술과 미래의 기술에 모두 적합하다. 시리즈 2800과 2900은 최신 무선랜과 와이맥스의 SISO 및 미모(MIMO) 애플리케이션 분야를 지원할 수 있는 키슬리의 전체 RF 테스트 및 계측 솔루션에 포함된다.